[사진=우리투자증권]
[사진=우리투자증권]

| 한스경제=최천욱 기자 | 우리투자증권은 고객들이 ETF(상장지수펀드)투자에 한걸음 더 다가가는 계기를 마련했다고 25일 밝혔다. 

회사는 9월 24일까지 ‘ETF 거래 이벤트’를 통해 분산투자를 장려하고 안정적인 투자 저변 확대를 꾀한다는 계획이다. 

이 기간 우리자산운용(WON ETF), 미래에셋자산운용(TIGER ETF), 삼성자산운용(KODEX ETF) 3개 자산운용사의 ETF를 매수,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 중 최대 1800명에게 혜택이 제공된다.

각 자산운용사별로 매수금액에 따라 300만원 이상 고객 300명에게는 1만원권, 500만원 이상 200명에게는 2만원권, 1000만원 이상 100명에게는 3만원권의 모바일 문화상품권이 추첨을 통해 지급된다.

또한 매일 혜택이 제공되는 ‘매일매일 ETF 챌린지’ 이벤트를 통해 각 자산운용사별로 ETF를 매수·매도 거래대금을 합산해 하루 1억 원 이상 거래한 고객 중 선착순 5명(총 360명)에게는 모바일 문화상품권 3만원권이 추가 제공된다. 이벤트 참가 고객은 두 가지 이벤트에 대해서 자산운용사별로 중복 혜택(각 자산운용사 제공)을 받을 수 있다. 

세부 내용은 우리WON MTS, 우리투자증권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천욱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