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계절 변화 대비 차량 사전 점검 서비스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

[한스경제=최창민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전기 SUV 볼보 EX30의 출시를 기념해 차량을 점검할 수 있는 ‘서비스 바이 볼보 2025 시즈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볼보자동차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서비스 바이 볼보 2025 시즈널 캠페인은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가는 계절적 변화에 대비해 차량을 사전 점검해 고객이 최상의 차량 컨디션을 유지하고 안전한 운행을 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캠페인은 이날부터 전국 39개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볼보코리아는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센터에서 차량 수리를 진행한 고객 모두에게 ‘볼보 EX30 DIY 키트’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볼보코리아는 다음 달 16일까지 약 한 달간 ‘볼보와 함께하는 그린 플랜’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서비스센터에서 받은 ‘볼보 EX30 DIY 키트’를 조립한 후 바다·산·공원 등 자연 속에서 완성된 EX30의 모형과 함께 사진을 촬영하고 #VolvoGreenMission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볼보코리아는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스타벅스 e-기프트카드(3만원권)를 증정할 예정이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송경란 전무는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가는 시기에는 변덕스러운 날씨와 미세먼지 등으로 인해 차량 점검이 더욱 중요해지는 시기로 볼보자동차의 모든 고객이 안전한 운행을 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시즈널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볼보 EX30 출시와 함께 새로운 시대를 맞이한 볼보자동차는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최창민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