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앤컴퍼니그룹
/한국앤컴퍼니그룹

[한스경제=최창민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은 한국앤컴퍼니와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다음 달 9일까지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그룹의 사업형 지주회사 한국앤컴퍼니와 핵심 사업회사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이번 하반기 공채에서 연구개발, 엔지니어링, 경영지원 등 다양한 직군에 걸쳐 핵심 인재를 채용한다. 선발된 인재는 본사 ‘테크노플렉스’를 비롯해 첨단 연구 설비를 갖춘 하이테크 연구소 ‘한국테크노돔’, 아시아 최대 규모 타이어 테스트 트랙 ‘한국테크노링’, ‘한국엔지니어링랩’, 국내 생산 기지 등에서 근무하게 된다.

지원 자격은 어학 기준을 충족하는 4년제 정규 대학 이상 기졸업자 또는 2025년 2월 졸업 예정자(외국인 유학생 포함)다.

입사 희망자는 다음 달 9일까지 한국앤컴퍼니, 한국타이어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중복 지원 시 먼저 제출한 회사의 지원서를 기준으로 입사 지원이 인정된다.

모집 절차는 서류 전형, 온라인 인적성 검사, 1∙2차 면접 순이다. 각 전형별 합격자는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이와 별도로 한국앤컴퍼니그룹은 총 두 차례에 걸쳐 온라인 채용 설명회를 연다. 이달 26일과 30일 각각 취업 정보 사이트 ‘캐치티비’ 유튜브 채널, 이공계 취업 사이트 ‘렛유인’에서 온라인 채용 설명회가 예고됐다.

최창민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