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분해 효소 함유
1포 당 식물성 단백질 크런키 300mg 함유
[한스경제=이소영 기자] 삼진제약의 토탈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가 효소제를 신규 론칭했다.
위시헬씨는 캐나다산 정품 100% 카무트 브랜드 밀을 발효해 제조한 효소제 ‘하루효소 카무트 브랜드 밀 프로틴 크런키’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하루효소 카무트 브랜드 밀 프로틴 크런키의 제조에 사용된 ‘카무트 브랜드 밀’은 6000년전 고대 이집트에서부터 재배돼 오던 원료로 단백질, 식이섬유, 미네랄, 아연, 셀레늄 등 다양한 영양소가 함유돼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또한 생균 5종으로 발효한 포스트바이오틱스 효소와 신바이오틱스가 더해진 하루효소 카무트 브랜드 밀 프로틴 크런키는 평소 불규칙한 식사와 지나친 가공식품 섭취 등으로 소화 기능이 떨어진 현대인들의 장 건강 및 체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설명이다.
위씨헬시는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등의 섭취에 대한 한국인의 식습관을 고려해 소화효소 섭취에 따른 밸런스를 맞추고자 총 83만4100unit에 이르는 ‘역가수치(효소의 활성도를 가리키며, 몸 속 효소가 음식 내 성분을 얼마나 잘 분해하는지를 나타내는 수치)’를 설계하고 하루효소 카무트 브랜드 밀 프로틴 크런키에이를 반영했다. 세부적으로 ▲탄수화물 분해 효소 a-아밀라아제 830,000 unit ▲단백질 분해 효소 프로테아제 4,100 unit 함유 ▲지방 분해를 위한 리파아제 활성 등이다.
특히, ‘C.G.G.D 인증(카제인, 글루텐, 글라이든 분해능 검증)’을 받은 고역가수치 제품인 만큼 소화력이 떨어져 많은 양의 소화효소가 필요한 사람에게 도움이 된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1일 최대 3포를 섭취할 수 있다.
삼진제약 위시헬씨 관계자는 “하루효소 카무트 브랜드 밀 프로틴 크런키는 캐나다산 정품 100% 카무트 밀을 원료로 제조한 프리미엄 효소 제품이다”며 “체질 개선과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돼 있고 맛까지 매력적인 만큼 꾸준한 섭취를 통해 많은 도움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소영 기자 sylee03@sporbiz.co.kr
관련기사
- 삼진제약 "PPL과 '산학연계 마케팅 프로젝트' 성료"
- 삼진제약 위시헬씨, '하루엔진 마그비타 쎈' 출시…"고함량 비타민 B군 함유"
- 삼진제약, 오송공장-주사제동 식약처서 GMP 승인…"해외 진출도 추진"
- 삼진제약-한국먼디파마, 붙이는 진통제 '노스판 패취' 국내 독점 판매 계약 체결
- 삼진제약, 4가지 복합성분 점안제 '아이스콘 점안액' 출시
- 삼진제약 "위시헬씨, '아이 EYE 튼튼 차즈기 젤리' 출시"
- 삼진제약, 올해 상반기 누적 의약품 기부액 '1억원' 돌파
- 삼진제약, 녹용 구증구포 흑도라지청 진액스틱 출시…"저온 발효 공법 적용"
- 삼진제약 "SSG랜더스와 ‘하루엔진 이뮨부스터샷 데이’ 성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