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이소영 기자] 삼진제약의 토탈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는 고함량 비타민 B군과 마그네슘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 '하루엔진 마그비타 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하루엔진 마그비타 쎈은 위시헬씨의 개인 맞춤형 건기식 ‘하루엔진’의 신제품 라인업이다.
하루엔진 마그비타 쎈은 일상 속 업무와 학업 그리고 여가, 여행 등으로 바쁜 현대인들에게 '어제보다 더 쎈 활력 있는 삶'을 영위하는데 도움되는 성분들로 구성돼 있다.
구체적으로 ▲체내 에너지 생성과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B1, B2, B6, B12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5,000% 함유 ▲에너지 이용 및 신경,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한 마그네슘 350mg(111%)이 함유돼 잇다. 그외에도 항산화 작용으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비타민C 500mg(500%) 등이 포함돼 있다.
하루엔진 마그비타 쎈은 기존 하루엔진 시리즈와 같이 멀티PTP 개별 포장 방식이 적용돼 있지만 기존 PTP보다 사이즈가 38% 작아졌다. 빛과 열, 수분에 약한 비타민 성분을 보호하고 공기 접촉과 정제 간 간섭을 최소화해 오랜 기간 안전한 보관이 가능하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또한 하루엔진 마그비타 쎈으로 에너지 보충을 위한 필수 성분이 포함된 14가지 고함량 비타민과 미네랄, 마그네슘 등을 하루 한 장, 1회 복용으로 섭취할 수 있다고 했다.
삼진제약 위시헬씨 관계자는 “하루엔진 마그비타 쎈은 비타민을 각각 따로 챙겨먹기 번거로웠던 고객들을 위해 고함량, 고품질의 비타민 미네랄을 안전하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출시한 제품이다”며 “하루엔진 마그비타 쎈으로 액티브한 삶을 즐기는데 필요한 에너지를 충전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소영 기자 sylee03@sporbiz.co.kr
관련기사
- 삼진제약, 오송공장-주사제동 식약처서 GMP 승인…"해외 진출도 추진"
- 삼진제약-한국먼디파마, 붙이는 진통제 '노스판 패취' 국내 독점 판매 계약 체결
- 삼진제약-대한장애인체육회, 개발도상국 여성 장애인 선수 후원 협약 체결
- 삼진제약, 4가지 복합성분 점안제 '아이스콘 점안액' 출시
- 삼진제약 "PPL과 '산학연계 마케팅 프로젝트' 성료"
- 프롬바이오-플랜티팜, '팥순' 기능성 원료 소재 개발 맞손
- 삼진제약 "위시헬씨, '하루효소 카무트 브랜드 밀 프로틴 크런키' 출시"
- 삼진제약 "위시헬씨, '아이 EYE 튼튼 차즈기 젤리' 출시"
- 삼진제약, 녹용 구증구포 흑도라지청 진액스틱 출시…"저온 발효 공법 적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