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스경제=최천욱 기자 | 현대차증권이 올해 말까지 매일 네이버페이 포인트 100%를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11일 현대차증권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현대차증권 MTS ‘내일’에 접속한 후 출석 체크 이벤트에 참여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매일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10원부터 1000원 사이에서 랜덤으로 지급한다.
또한, 각 월별로 모든 일자에 출석 체크한 참여자에게는 매달 30명을 추첨해 국내외주식, 펀드, 개인형퇴직연금(IRP) 등 다양한 금융상품에 투자할 수 있는 3만원 상당의 온라인 금융상품권(플러스 금융상품권)을 지급한다.
현대차증권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현대차증권 MTS ‘내일’을 보다 친숙하고 재미있게 느끼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고객 중심의 디지털 이용 환경을 강화하고 고객의 일상에 접점을 늘릴 수 있는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달 1일부터 실시한 이번 이벤트는 실시 3주 만에 목표치를 초과하는 고객들이 참여하는 등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최천욱 기자 acnhss7@sporbiz.co.kr
관련기사
- [투자튜브 ON] ⑲ 1835, 27, 5, 30 vs. 7, 30, 288, 1...현대차증권, 숫자 너머를 보다
- 현대차증권 “회계·감사조직 전문성 확보, 회계 시스템 고도화 등 차근차근 준비한 결과”
- 현대차증권, “MTS ‘내일’ 더 쉽고 재미있게 경험”…퀴즈 정답자에게 상품권 증정
- 현대차증권 임직원 70명, 설립 70주년 의미 지역사회와 함께 나눠
- [퇴직연금 리그테이블] ② 현대차증권, 수익률·적립금 모두 상위권…‘연금 강자’ 입증
- [1.5℃ HOW] 현대차증권, ESG경영 한 단계 상승…증권사 중 최고 등급 통합 ‘A’(우수)
최천욱 기자
acnhss7@sporbiz.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