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박시하 기자] 한국타이어는 오는 18일과 19일 전국 3개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상용차 운전자들을 대상으로 타이어 안전점검 캠페인을 진행한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캠페인에서 상용차 타이어 안전점검을 실시하는 동시에 올바른 타이어 장착 및 관리법에 대한 상담도 진행할 것이라고 15일 밝혔다. 시흥 방향의 송산포도휴게소, 순천 방향의 여산휴게소, 순천 방향의 진영휴게소 3곳에서 실시된다.
상용차 운전자는 지정된 휴게소에서 한국타이어 전문 기술 엔지니어로 구성된 점검 팀을 통해 휠 밸런스, 타이어 마모도, 외관 손상 여부 점검 등을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안전점검은 운전자가 차에 탄 채로 점검을 받고 출차할 수 있도록 드라이브 스루 방식으로 제공된다.
한국타이어는 캠페인을 통해 상용차 타이어를 대상으로 하는 마일리지 보증 프로그램과 오장착 규격 교체 필요성을 알릴 예정이다. 이와 함께 한국타이어 트럭·버스 전문 매장 ‘TBX(Truck Bus Expert)’의 공식 앱에 가입하고 설문조사에 참여한 운전자에게는 장우산을, 타이어 안전 점검까지 마친 운전자에게는 고급 타월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TBX 앱은 타이어 구매부터 사후 지원까지 원스톱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무상보증 서비스 등을 지원하고 있다.
각 행사장에는 한국타이어의 중대형 카고 트럭용 프리미엄 타이어인 ‘스마트플렉스 AH51+’와 ‘스마트플렉스 AH51’·‘스마트플렉스 DH51’ 등 신상품을 포함한 주력 상품을 전시해 하이테크 기술력을 선보인다.
박시하 기자 seeha@sporbiz.co.kr
관련기사
- 한국타이어, 지역 상생에 광폭 행보...“지역사회 없이 기업도 없다”
- 한국타이어, BMW 드라이빙센터에 10년째 고성능타이어 공급
- 한국타이어, CDP 평가 ‘탄소경영 섹터 아너스’ 수상
- 볼보트럭, 브랜드 홍보대사로 고객 18명 위촉
- [르포] 세계 40개 자동차社가 한국타이어 선택한 이유는
- 한국앤컴퍼니,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4년 연속 1위
- 한국타이어 ‘아이온 에보 SUV’, 獨 전문지 평가서 최고 등급 획득
- 한국타이어 전기버스용 타이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 한국동그라미파트너스, 장애인 고용 창출로 철탑산업훈장 수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