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시설 추가·최신화 통해 고객 서비스 품질 높일 것

[한스경제=김호연 기자]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이하 포드코리아)는 ‘2021 포드 & 링컨 미디어 컨퍼런스’를 13일 개최했다.
이번 미디어 컨퍼런스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정부 지침에 따라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2021년을 맞아 한 해의 운영계획과 목표 및 비전, 그리고 새로 출시될 신차에 대해 설명하는 자리를 가졌다.
포드코리아는 올해 국내 시장에 지난 6일 출시한 익스플로러 플래티넘을 포함해 레인저 와일드트랙, 레인저 랩터, 익스페디션, 브롱코, 그리고 링컨 네비게이터까지 총 6종의 신차를 출시할 계획이다.
데이비드 제프리(David Jeffrey) 포드코리아 대표는 “2021년의 포드는 새로운 모습과 높은 제품 경쟁력, 그리고 성숙한 기업문화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보여드리는 매우 중요한 해가 될 것”이라며 “특히, 새로 출시될 다양한 신차들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바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좋은 서비스와 고객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한 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컨퍼런스는 제프리 대표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21년 출시 예정인 신차 소개영상과 포드코리아의 목표 및 비전, 그리고 Q&A로 진행됐다.
포드코리아는 2021년 한국 자동차 시장에서 새로운 SUV 및 픽업트럭 출시를 통해 도전자의 자세, 고객의 신뢰 확보, 차별화된 제품을 제공이 목표라고 밝혔다.
이러한 목표를 위해 포드코리아는 세그먼트별 다양한 신차 출시는 물론, 전국적으로 네 개의 서비스센터를 추가 확장하고, 기존 시설을 최신화해 고객 서비스 품질을 높일 예정이다.
김호연 기자 hoyeon54@sporbiz.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