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우리투자증권]
[사진=우리투자증권]

| 한스경제=최천욱 기자 | “AI가 기획부터 제작까지 주도했다.”

우리투자증권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생성형 AI 기술로 제작된 AI 기반 실시간 투자 정보 서비스를 제공하는 New ‘우리WON MTS’ 광고 캠페인이 공개 7일 만에 70만 뷰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공개된 광고 영상은 생성형 AI 기술로 제작되어 AI 기반 실시간 투자 정보 서비스를 제공하는 차세대 ‘우리WON MTS’의 선도적 기술 혁신을 잘 드러내고 있다. 

또한 올해 연말까지 제공되는 미국주식 온라인 수수료 ‘무료’ 혜택과 사용자 편의를 대폭 강화한 신규 UI/UX를 통해 자유로운 해외투자 환경을 강조했다.

“전 세계가 한눈에 보이지”라는 메인 카피는 차세대 ‘우리WON MTS’가 제공하는 해외주식 거래와 글로벌 커뮤니티 기능을 감각적으로 전달하고 있다. 

‘발견’ 메뉴에 새롭게 탑재된 주요 AI 투자 콘텐츠 서비스들은 해외주식 정보에 목마른 투자자들에게 실질적 투자 편의를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시장’ 메뉴에서도 AI가 방대한 데이터를 직접 분석·가공해 양질의 투자정보를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지표로 보는 시장’과 ‘ETF로 바라본 미국 개미들의 시장심리’ 등 코너에서는 투자자의 매수·매도 동향을 시각화한 그래프를 통해 현지 심리와 실시간 수급 동향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최천욱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