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에이치엘모빌리티랩스, 전문성·대중성 높은 평가
소셜아이어워드 2025에서 대기업 부문 블로그 대상을 수상한 HL그룹 브랜드전략팀 박희라 책임매니저(왼쪽)와 허민 팀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HL그룹
소셜아이어워드 2025에서 대기업 부문 블로그 대상을 수상한 HL그룹 브랜드전략팀 박희라 책임매니저(왼쪽)와 허민 팀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HL그룹

| 한스경제=임준혁 기자 | HL그룹은 ‘에이치엘모빌리티랩스(HL Mobility Labs)’가 소셜아이어워드에서 대기업 블로그 부문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에이치엘모빌리티랩스(HL Mobility Labs)’로 불리는 그룹의 공식 블로그는 지난해 높은 전문성과 신뢰도를 인정받은데 이어 올해는 대중성까지 갖추며 연속 수상의 의미를 더했다.

HL Mobility Labs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대중과 끊임없이 소통하고 있다. 번역의 마술사 황석희, 왁킹(Waacking) 댄스의 1인자 왁씨, 세계적인 기타리스트 정성하, 뮤직비디오 감독 윤승림, 하이키(H1-KEY)리드 보컬 휘서까지 각 분야 전문가들이 대거 참여해 삶의 목표를 향해 달려가는 소신을 전한다.

대중에게 조금 더 친숙히 다가서려는 HL그룹의 의도는 ‘나를 믿다(Believe in Me)’ 섹션에서 묻어난다. 전문성도 놓치지 않았다. 주차로봇, 자율주행, 소프트웨어 정의 자동차(SDV) 등 각종 기술 콘텐츠는 HL만도, HL클레무브 등 오토섹터 연구원들이 직접 집필, 인터뷰까지 더했다.

한편 소셜아이어워드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기반 우수 브랜딩 사례를 선정·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콘텐츠 시상식이다. 올해는 273개 기업이 334개 소셜 서비스를 출품해 치열한 경쟁을 벌였다.

임준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