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최천욱 기자] 현대차증권이 MZ세대에게 문호를 개방한다. 이 세대들과의 소통을 강화하면서 창의적인 시각으로 현대차증권 브랜드에 활력을 불어넣을 계획이다. 아울러 금융콘텐츠 직접 제작의 기회도 부여한다.
현대차증권은 ‘대학생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대상은 콘텐츠 기획 및 영상 제작에 관심 있는 대학생으로, 총 12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지원 접수는 8월 8일 오후 3시까지이며,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을 거쳐 8월 25일 최종 선발된 서포터즈는 9월 3일(발대식)부터 12월 10일(해단식)까지 약 4개월 동안 현대차증권의 브랜드 홍보와 온·오프라인 콘텐츠 제작에 참여하게 된다.
활동은 개인 및 팀 단위로 진행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월 40만원의 활동비와 수료증이 제공되며, 매월 우수 활동팀에게는 별도 인센티브(10만원)가 지급된다. 이외에도 최우수팀·개인우수·특별상 등 우수 활동자에게는 상금 100만원이 주어진다.
자세한 사항은 현대차증권 채용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최천욱 기자 acnhss7@spor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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