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전속 채널 통해 가입고객 보상 담당자 1:1 매칭
[한스경제=이지영 기자] 한화손해보험은 자사 자동차보험 가입 고객 대상으로 '1:1 전담 보상 담당자 매칭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1:1 전담 보상 담당자 매칭 서비스는 한화손보 전속 영업채널을 통해 자동차보험에 가입한 고객 모두에게 제공된다. 신규가입 또는 보험 갱신 시에 고객에게 제공하는 보험증권 내 보상 담당자를 지정해 정보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고객은 사고 발생 전이라도 매칭된 담당자에게 언제든지 간편하게 본인이 가입한 자동차보험 보상과 관련된 내용을 유선상으로 문의 및 상담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오는 8일 계약 체결 건부터 적용된다.
한화손해보험은 해당 서비스를 통해 자동차보험 상품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는 한편 고객 만족도를 제고해 소비자중심경영(CCM) 체계를 공고히 할 방침이다.
한화손보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를 통해 전속 영업채널 가입 고객 대상 맞춤형 케어가 가능해져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며,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보험 상품과 서비스를 전 영역에 걸쳐 추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지영 기자 jiyoung1523@spor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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