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김유진 기자] 한국투자증권은 제12회 뱅키스 대학생 모의투자대회 ‘모의투자대항전’을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5월 12일부터 6월 13일까지 5주간 개인 리그와 팀 리그로 진행되며, 뱅키스 계좌를 보유한 대학(원)생 또는 휴학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개인 리그는 국내주식과 해외주식 수익률 상위 50명을 각각 선정해 최대 300만원을 지급하는 방식이다. 팀 리그는 3~10명이 모여 팀으로 참여 가능하며 팀 리그 또한 국내주식과 해외주식 수익률 상위 각 3팀에게 최대 2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한다.
개인 리그 참가자 중 수익률 상위 5위이내에 든 2~4학년 학생에게는 채용혜택도 제공된다. 향후 2년간 한국투자증권 영업점 입사지원 시 1회에 한해 서류 전형 면제 혜택이 주어지고 채용연계형 인턴에 지원하는 경우에는 인적성평가 면제 혜택이 있다.
아울러 대회 참가 학생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대회를 신청하고 국내주식과 해외주식을 모두 1주 이상 매매 체결한 고객에게는 전원 커피 쿠폰을 지급하며, 매주 랜덤 퀴즈를 진행해 모바일 쿠폰도 지급한다.
박재현 개인고객그룹장은 “대학생들에게 올바른 투자문화 경험과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올해 총 5번의 모의투자대회를 준비했다”며 “많은 학생들이 한국투자증권 모의투자대회에 관심을 가지고 지속적으로 참여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참가신청 기간은 오는 6월 1일까지며, 한국투자증권 앱 및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김유진 기자 yujin@sporbiz.co.kr
관련기사
- 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 글로벌 스트래티직 멀티인컴펀드’ 출시
- 한국투자증권, 손익차등형 공모펀드 목표수익률 15% 달성 조기상환
- 한국투자증권, WTI원유 선물 ETN 2종 상장…연간 제비용 0%
- 한국투자증권, 제2회 뱅키스 실전투자대회 개최
- 한국투자증권, AI 기반 퇴직연금 ‘로보어드바이저’ 서비스 출시
- 한국투자증권, 초대형 디지털 사이니지 ‘키스 스퀘어’ 공개
- 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 Global Strategic 멀티인컴 펀드’ 설정 3일 만에 1500억 원 돌파
- 한국투자증권, 개인투자자 대상 MTS·HTS 주식투자 교육 실시
- 한국투자증권 "서학개미, 여전히 美주식거래 정규장 쏠려"
- 한국투자증권, 골드만삭스자산운용과 양해각서 체결
- 한국투자증권, 뉴욕에서 글로벌 IR 행사 'KIS Night in New York 2025' 개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