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고객의 변화하는 삶을 오렌지색 ‘마음 그래프’로 표현해

[한스경제=석지연 기자] 현대해상은 22일 배우 이정재를 모델로 한 신규 기업PR TV광고 ‘마음 넓은 보험’편을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고객의 라이프사이클에 맞춰 함께 변화하는 현대해상의 태도와 보험의 가치를 전달했다. 인생에서 마주하게 되는 수많은 변화에 따라, 어떤 인생도 감쌀 수 있는 넓은 보험이 되겠다는 것이다.

이번 광고에는 고객의 변화하는 삶을 오렌지색 ‘마음 그래프’로 표현했다. ‘마음 그래프’는 어린시절부터 성인으로 성장하면서 겪게되는 관심사의 변화를 시각적으로 전달했으며 아이에서 어른으로, 또 부모로 성장하는 장면을 담았다.

모델인 ‘이정재’는 고객의 일생이 펼쳐지는 장면을 따라, 진정성 있는 내레이션으로 현대해상의 진심을 전한다. 맑은 하늘을 가득 채운 ‘마음 그래프’를 바라보며 “당신의 어떤 인생도 감쌀 수 있는 마음 넓은 보험이 될 수 있도록”이라는 메시지로 현대해상의 철학을 전달한다.

석지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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