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호텔은 온 가족이 함께 달콤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베리 스윗’ 패키지를 선보인다. /레고랜드 코리아 제공
레고랜드 호텔은 온 가족이 함께 달콤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베리 스윗’ 패키지를 선보인다. /레고랜드 코리아 제공

[한스경제=강상헌 기자] 레고랜드 호텔은 제철 생딸기를 이용한 케이크부터 다채로운 애프터눈 티세트를 즐길 수 있는 '베리 스윗'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딸기 디저트 시즌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달콤한 시간을 보내고 겨울시즌 특별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제철 생딸기를 이용한 딸기 케이크를 포함한 디저트 4종, 샌드위치 2종, 아메리카노, 어린이 전용 딸기 스무디 등 총 8종 디저트로 구성된 애프터눈 티세트가 제공된다.

이용 방법은 체크인 당일 오후 1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레고랜드 호텔 2층에 위치한 스카이라운지에서 픽업하면 된다. 오후 5시 이전에 픽업할 경우 특별 준비된 3단 트레이에 담긴 디저트들로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다.

아울러 '베리 스윗' 패키지를 선착순으로 구매한 100객실에는 한정으로 호텔 1층 프론트에서 '온가족 저불소 여행용 치약+치솔 세트'를 제공한다. 성인용, 아이용 치약+칫솔 세트로 구성돼 있다. 해당 패키지는 오는 3월 16일까지 구매 가능하며 숙박은 13일부터 3월 16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레고랜드 호텔 2층에 위치한 놀이터 '플레이 그라운드'에서는 매일 오후 6시 특별한 뮤지컬 공연 '윈터 위시'가 진행된다. 해당 뮤지컬은 레고랜드 윈터랜드의 소원 요정들이 어린 친구들의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 가족과 함께 여정을 떠나는 내용으로 인기 캐릭터 '제스터'와 함께 신나는 댄스파티를 즐길 수 있다.

강상헌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