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파크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의 설경. /이랜드파크 제공
이랜드파크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의 설경. /이랜드파크 제공

[한스경제=강상헌 기자] 이랜드파크의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아이와 겨울 여행' 테마로 기획된 패키지를 3월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지역 겨울 축제 ▲눈썰매장 ▲유명 관광지 입장권 등 지점별로 다양한 겨울 액티비티와 지역의 유명 관광지를 연계한 콘텐츠가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켄싱턴리조트 5곳(설악밸리·설악비치·경주·지리산하동·지리산남원)은 인기 캐릭터가 그려진 스파오 잠옷 한 벌까지 혜택으로 제공된다. 지점별 패키지 이용 일정과 혜택 구성은 다르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겨울 대표 지역 축제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는 켄싱턴호텔 평창의 '평창 송어축제'와 켄싱턴리조트 가평의 '가평 송어축제'가 있다. 각 패키지는 평창 송어축제와 북한강대성리 송어축제의 얼음낚시 이용권 2매가 포함돼 있다.

켄싱턴호텔 여의도와 켄싱턴리조트 2곳(설악밸리·설악비치) 이상 총 3곳의 패키지는 인근 눈썰매장 이용 혜택이 포함됐다. 켄싱턴호텔 여의도의 '인 더 스노우' 패키지는 ▲한강공원 눈썰매장 입장권 2매와 ▲핫팩 2개 ▲웰컴드링크 2잔을 이용할 수 있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의 '속초 겨울 여행' 패키지와 설악비치의 '키즈 윈터 페스타' 패키지는 인근 눈썰매장 이용권 2매가 제공된다.

인근 유명 관광지를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도 준비됐다. 켄싱턴리조트 경주는 온수풀로 운영되는 뽀로로 아쿠아빌리지 입장권 3매를 포함한 '아이랑 겨울 여행'을 선보인다.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의 '윈터 키캉스'는 섬진강 어류생태관 입장권 4매(성인 2·소인 2인)를 제공해 국내 최대 규모의 민물고기 전시를 관람하며 자연을 학습할 수 있다.

강상헌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