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최창민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는 내달 8일부터 3월 16일까지 약 6주간 전국 주요 18개 전시장에서 순수 전기 SUV 'EX30'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특별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볼보코리아가 많은 소비자들이 EX30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전국 주요 18개 전시장에서 진행한다.
2월 8일부터 3월 16일까지 약 6주간 ▲신사 ▲판교 ▲광주 ▲송파 ▲동대문 ▲대구 ▲분당 서현 ▲일산 ▲광안 ▲수원 ▲전주 ▲창원 ▲부천 ▲서초 ▲의정부 ▲인천 ▲천안 ▲포항 전시장에서 순차적으로 열린다.
볼보코리아는 이벤트 기간 내 각 전시장에서는 EX30 시승 프로그램과 함께 EX30의 다양한 매력을 살펴볼 수 있는 쇼룸을 마련할 예정이다.
쇼룸에는 나만의 티셔츠를 제작할 수 있는 ‘EX30 커스터마이징 티셔츠 만들기’, EX30을 활용해 나만의 배경 화면을 디자인하는 ‘메이크 유어 오운 EX30 등 다채로운 고객 경험 프로그램을 마련한다. 또 EX30의 미래 지향적인 컨셉을 담은 디저트 메뉴로 구성된 케이터링도 제공한다.
볼보코리아는 EX30 특별 시승 이벤트 기간 전시장을 방문하거나 EX30을 계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상품도 증정한다. 전시장 내방 고객 전원에게 ‘픽 바이 볼보’ 제품 100% 당첨 기회와 함께 EX30 계약 고객에게 ▲전기차 충전 카드 20만원권 ▲바이레도 기프트 세트 ▲픽 바이 볼보 보스턴백 또는 캠핑 폴딩 박스 중 한 가지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시승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딜러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이번 분기 출고 예정인 EX30은 4000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는 가격 경쟁력과 상품성을 확보한 신차다. 전동화 시대를 상징하는 새로운 패밀리 룩과 혁신적인 공간 설계, 직관적인 휴먼 머신 인터페이스(HMI)가 적용된 차세대 티맵 인포테인먼트, 안전한 공간 기술 (Safe Space Technology)인 새로운 수준의 최첨단 안전 사양 등을 갖춰 볼보자동차의 새로운 시대를 열 모델로 주목받고 있다.
최창민 기자 ichmin61@sporbiz.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