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쇼핑라이브, ‘카쇼라위크’…62개 라이브 상품 할인· 카카오페이 추가 혜택
[한스경제=김정연 기자] 카카오는 설 명절을 맞아 고객들이 설 선물을 합리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2025 설 선물대전’을 진행한다. 오는 30일 자정까지 인기 설 선물을 포함한 다양한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오는 23일까지 ‘오늘의 행운 래플’을 카카오톡 친구와 공유한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풀리오 마사지기 V3, 한우 선물세트, 정관장 등을 99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또 프리미엄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프리미엄 설 선물 큐레이션을 운영한다. 신선식품관, 고메 식품관, 건강 식품관, 명품 패션, 명품 뷰티, 디지털, 명품 리빙 등 7개 카테고리의 상품을 맞춤 추천한다. 이를 통해 15만원 이상 결제 시 10% 할인 쿠폰(최대 2만원)도 제공한다.
설 시즌 스테디셀러 상품들은 ‘인기만점 설 선물’ 영역에서 카테고리별 및 가격대별로 탐색이 가능하도록 했다.
‘카쇼라위크’는 오는 19일 자정까지 총 62개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설 명절 선물을 특별 할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도록 했다. 카카오페이로 100원 이상 결제 시 7% 추가 즉시할인 혜택(최대 3만원)을 제공한다.
에스티로더의 갈색병 세럼은 1+1, CJ제일제당의 햇반, 스팸, 비비고 제품은 최대 48% 할인된 가격으로 방송 중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휘닉스파크 스키·눈썰매 패키지는 최대 6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방송 중 이용권 추첨 혜택도 마련했다.
그 외에도 동원 개성왕교자, 참치, 리챔은 최대 57% 할인 및 상품권 추첨 이벤트를 진행하고 선착순 200명에게 찜기를 증정한다. 설화수는 특별히 설 선물세트를 구성해 최대 29%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방송 중 자음생 크림(15만원 이상 구매 시), 진생 데일리 4종(25만원 이상 구매 시)을 선물한다.
카카오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카카오와 함께 설 명절 선물을 준비하며 풍성한 혜택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정연 기자 straight30@sporbiz.co.kr
관련기사
- 카카오 준신위 “책임경영·리더십·신뢰회복 3대 의제 권고 이행 완료”
- 카카오벤처스, 지난해 21건·140억 투자…“올해도 공격적 투자”
- 카카오 브런치스토리, 창작자 지원 ‘브런치 작가 멤버십’ 도입
- 카카오엔터프라이즈, 지난해 클라우드·AI 특허 17건 등록
- 행안부, 카카오톡 기반 행정서비스로 예산 40억 절감
- 카카오, 한국산업인력공단과 수험자 편의 제고 업무 협약
- 카카오,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브랜드 특가 라이브 등
- 카카오헬스케어, 케어링과 ‘시니어하우징 맞춤형 건강관리 모델’ 개발
- 카카오톡 예약하기로 봄꽃 즐기고 숙소할인...숙박세일 페스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