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영웅들의 종족과 상성 관계, 성장 방법 등 가이드 콘텐츠 제공
[한스경제=김정연 기자] 컴투스는 신작 ‘갓앤데몬’의 글로벌 출시일을 오는 15일로 확정하고 가이드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갓앤데몬’은 다양한 영웅을 수집하고 이를 조합·육성해 나가는 방치형 역할수행게임(RPG)이다. 모예 테크놀로지가 개발하고 컴투스가 글로벌 서비스를 맡았다.
‘갓앤데몬’은 방치형 장르임에도 서사의 메인 스토리와 다양한 던전, 서버를 넘나들며 펼쳐지는 플레이어 간 전투(PvP), 유저 간의 협력을 도모하는 길드 시스템 등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컴투스는 ‘갓앤데몬’ 출시에 앞서 게임 속 여러 영웅 등에 대한 정보를 미리 확인할 수 있는 콘텐츠 가이드 ‘그갓이 알고 싶다’를 네이버 카페를 통해 공개했다. 다섯 가지 종족과 각 종족별 상성 관계 등을 담았으며, 출시 후 초보 유저들의 플레이를 도울 수 있도록 다양한 꿀팁 성장 방법도 제공했다.
이와 함께 ‘신수’ 등의 모습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콘텐츠 ‘내가 처음으로 소환할 영웅 & 신수는?’도 게시했다.
‘갓앤데몬’은 한국어, 영어, 중국어, 프랑스어, 독일어 등 8개 언어를 지원한다. 현재 세계 각지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한국 원스토어에서 사전 예약을 전개하고 있다.
김정연 기자 straight30@sporbiz.co.kr
관련기사
김정연 기자
straight30@sporbiz.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