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종로엠스쿨, 초·중등 영어, 수학 등 검증된 전문 강좌 제공
경기 양주 덕계역 한신더휴 포레스트 조감도. /한신공영 제공
경기 양주 덕계역 한신더휴 포레스트 조감도. /한신공영 제공

[한스경제=김호진 기자] 한신공영이 이달 말 분양 예정인 '덕계역 한신더휴 포레스트'에 종로엠스쿨을 유치해 교육 특화단지로 조성한다고 11일 밝혔다.

한신공영이 시공하는 덕계역 한신더휴 포레스트는 경기 양주시 덕계동 707-1번지 일대에 들어서며, 지하 4층~지상 29층, 전용면적 75·84㎡ 724가구로 조성된다. 타입별 일반문양 가구 수는 △75㎡ 68가구 △84㎡A 462가구 △84㎡B 194가구다.

지하철 1호선 덕계역을 이용 가능하며, 인근 덕정역에서 GTX-C(계획) 개통이 계획돼 있어 환승이 편리해진다. 입주민 셔틀버스도 제공 예정으로 서울~양주 고속도로(계획),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를 이용할 수 있다.

한신공영과 손을 잡은 종로엠스쿨은 이번 덕계역 한신더휴 포레스트에서 초·중등 영어, 수학 등의 교과목을 대비할 수 있도록 양질의 강의를 제공하며, 추가로 입시 진학, 진로 상담 및 설명회, 전국 성취도 평가 등의 교육 시스템을 운영한다.

특히 시세를 이끄는 지역 랜드마크 아파트 곳곳에 종로엠스쿨이 입점해 학사지원 시스템과 교재, 전국단위 평가 시스템 등을 제공하고 자기 주도학습 환경까지 제공해 관심을 끈다.

한신공영이 양주 옥정신도시에 공급한 양주 옥정신도시 한신더휴를 비롯해 인천 서구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화성 봉담 프라이드시티, 대구 힐스테이트 도원 센트럴 등의 대단지에 종로엠스쿨이 위치해 호평을 받고 있은 바 있다.

분양 관계자는 "덕계역 한신더휴 포레스트는 단순한 주거 공간을 넘어, 자녀 교육까지 체계적으로 지원하는 교육 특화 단지로서 입주민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학령기 자녀를 둔 고객들의 문의가 많은 만큼, 교육 특화를 비롯해 조경 등 차별화된 명품 아파트로 조성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김호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