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리즌 스킨부스터 부문 초대 1위 차지
[한스경제=이소영 기자]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휴젤이 ‘2024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와 토탈 스킨 솔루션 브랜드 '바이리즌'의 스킨부스터 HA가 각각 더마 코스메틱 부문과 스킨부스터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되며 2관왕을 달성했다고 4일 밝혔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소비자들의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어워즈로 올해 22주년을 맞았다.
웰라쥬는 지난 2019년부터 올해까지 6년 연속으로 더마 코스메틱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웰라쥬는 휴젤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탄생한 브랜드로, 고순도·고농축 유효 성분을 담은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리얼 히알루로닉 라인(수분)·시카 카밍 라인(진정)·하이퍼 펩타이드 라인(모공 탄력) 등 각종 피부 고민에 적합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바이리즌 스킨부스터 HA는 올해 처음으로 신설된 스킨부스터 부문에서 초대 1위 브랜드로 선정되는 영광을 얻었다. 지난 2022년 론칭된 바이리즌 스킨부스터 HA는 높은 함량의 히알루론산(HA) 성분을 함유해 주름 개선·피부 광채·수분감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휴젤 관계자는 “‘2024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웰라쥬와 함께 바이리즌까지 수상하며 2관왕을 달성하게 돼 매우 뜻깊다”며 “웰라쥬는 6년 연속, 바이리즌 스킨부스터 HA는 부문 신설 후 최초로 선정된 브랜드라 그 의미가 더욱 크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우수한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다각도로 노력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소영 기자 sylee03@sporbiz.co.kr
관련기사
- 휴젤, ‘ASLS 방콕 2024’ 참가…”강연 세션 진행”
- 휴젤, 2분기 영업익 424억…전년比 52%↑
- 휴젤 웰라쥬, ‘하이퍼 펩타이드 라인’ 론칭…"독자 특허 성분 함유"
- 휴젤, 보툴리눔 톡신 ‘레티보’ 美 출격…초도 물량 선적
- 휴젤 "‘GLAM for Taiwan 2024’ 성료"…대만 시장 공략
- 휴젤, 베네브와 손잡고 ‘세계 1위’ 美 톡신 시장 공략
- 휴젤 "9개국 의료진 초청, ‘H.E.L.F Train-The-Trainer’ 세미나 개최"
- 휴젤, '안전한 필러 시술법' 세미나 개최…"전문가 현장 시연"
- 휴젤 "레티보 인도네시아 론칭 기념 행사 개최"
- 휴젤, 봉합사·톡신 병행 시술법 트레이닝 세미나 개최
- 휴젤, "바이리즌 스킨부스터 HA’ 팝업 스토어 운영"
- 휴젤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선크림'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