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이수민 기자] 티몬과 위메프가 25일 "정산 문제로 여행 계획에 차질이 생긴 고객 보호를 목표로, 7월 출발 일정의 여행 상품의 빠른 취소를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티몬은 이날 오후 보도자료를 통해 이같은 입장을 밝히며 "7월 이후 일정의 여행상품 구매한 고객들도 희망할 경우 일자에 따라 순차적으로 구매 취소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덧붙였다.
정확한 구매 취소 일정 및 방법은 추후 안내할 계획이다.
류광진 티몬 대표는 "피해 구제와 함께, 결제 재개 등 고객과 판매자들의 불안감을 덜어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정산 지연 또한 해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수민 기자 sumin@spor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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