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국민과 직접 소통 통해 한전KDN 비전 공유, 달성 및 ESG경영 확대 모색
한전KDN이 소통 경영 성과 달성을 위해 ‘찾아가는 국민 참여형 비전·전략 공유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 한전KDN 제공
한전KDN이 소통 경영 성과 달성을 위해 ‘찾아가는 국민 참여형 비전·전략 공유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 한전KDN 제공

[한스경제=신연수 기자] 한전KDN(사장 김장현)이 22일 국민과 함께하는 소통 경영 성과 달성을 위해 ‘찾아가는 국민 참여형 비전·전략 공유활동’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전KDN은 대국민 대상 비전·전략 공유를 통해 자사 인지도 및 사업 이해도 제고를 모색하고 ESG경영 강화를 위해 국민과 직접 소통에 나서고 있다.

이와 함께 그간 내부 임직원 중심으로 진행됐던 내부 소통경영 개선활동을 확대해 직접 국민에게 찾아가는 전략 공유 활동으로 에너지ICT 플랫폼 전문기업인 한저KDN의 역할과 미래상을 직접 알려 소통 경영에 방점을 찍겠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지난 국제전기전력전시회 현장을 찾아 국민 대상 경영전략 공유 및 경영전략 퀴즈 이벤트를 진행했고, 동반성장 상담센터를 병행해 한전KDN과 협업을 희망하는 중소기업과의 상생경영도 모색했다.

한전KDN 관계자는 “국내 유일의 에너지ICT 공기업이지만 공공부문 대상의 B2B 기업으로써 에너지 산업에 종사하지 않는 국민과 소통이 부족한 아쉬움이 있었다”며 “앞으로 더욱 국민과 소통하며 국민 눈높이에 맞는 경영전략 추진 동력을 확보해 ‘친환경, 디지털 중심의 에너지ICT 플랫폼 전문기업’으로 도약하는 공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신연수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