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삼성電,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갤러리 체온풍' 출시
LG電, 클로이 로봇 호텔 비대면 서비스 수요↑
쿠쿠, '22년형 창문형에어컨·에어서큘레이터 출시
뱅앤올룹슨,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행사
로보락, S7 MaxV Ultra, 출시 하루만 1000대 완판
드롱기, 완벽한 커피 한 잔 위한 '커피 클래스' 개최
삼성전자 모델이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갤러리 체온풍' 제품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 모델이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갤러리 체온풍' 제품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갤러리 체온풍 출시

삼성전자가 체온풍 기능이 탑재된 신제품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갤러리 체온풍'을 선보인다.

이 제품은 에어컨이 사계절 가전으로 활용되는 최근 추세를 반영해 개발됐다. 체온풍은 30~40도의 은은하고 따뜻한 바람을 내보내 온기를 더해주는 기능으로 서늘하면서 습기가 높은 날 쾌적한 실내 온·습도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색상은 3가지 패턴의 화이트로 선보이며, 가격은 출고가 기준 512만원, 공식 출시는 5월 2일이다.

LG 클로이 가이드봇이 서울 잠실 소재 롯데호텔 월드에서 고객들을 맞이하고 고객에게 호텔 로비에 전시된 예술작품을 해설하는 도슨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사진=LG전자
LG 클로이 가이드봇이 서울 잠실 소재 롯데호텔 월드에서 고객들을 맞이하고 고객에게 호텔 로비에 전시된 예술작품을 해설하는 도슨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사진=LG전자

◆LG전자 클로이 로봇, 호텔 비대면 서비스 공급

LG전자 LG 클로이 가이드봇이 서울 잠실 롯데호텔 월드에서 고객들을 맞이한다.

LG 클로이 가이드봇은 호텔 로비에서 호텔의 주요시설 및 프로모션, 주변 관광지 정보 등을 안내하고, 로비에 전시된 예술작품을 해설하는 도슨트 역할을 수행한다.

LG전자는 이번 안내로봇 공급을 계기로 롯데호텔과 함께 LG 클로이 로봇을 활용한 비대면 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쿠쿠홈시스 인스퓨어 프리미엄 듀얼인버터 창문형 에어컨. /사진=쿠쿠
쿠쿠홈시스 인스퓨어 프리미엄 듀얼인버터 창문형 에어컨. /사진=쿠쿠

◆쿠쿠, 창문형에어컨, 에어서큘레이터 출시

쿠쿠홈시스는 2022년형 창문형에어컨과 에어 서큘레이터 신제품을 출시하며 여름 냉방가전 성수기를 앞두고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섰다. 

듀얼인버터 창문형 에어컨은 정격냉방능력 2200W로 향상된 냉방 기능을 갖췄다. 저소음 듀얼인버터 컴프레셔를 장착한 에너지효율 1등급 제품으로 실내 온도에 따라 자동 냉방 조절로 전력 소모를 최소화했다. 

쿠쿠 인스퓨어 에어 서큘레이터는 고성능 저소음의 BLDC 항공 모터가 장착됐으며, 14인치로 사이즈가 커진 7엽 날개로 효과적인 공기순환을 돕는다.

뱅앤올룹슨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 모습. /사진=뱅앤올룹슨
뱅앤올룹슨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 모습. /사진=뱅앤올룹슨

◆뱅앤올룹슨, 압구정 플래그십 리뉴얼 기념 행사

뱅앤올룹슨이 아시아 최대 규모 매장인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사은행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뱅앤올룹슨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제품 구매 시, 뱅앤올룹슨과 함께 덴마크를 상징하는 브랜드의 제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정통 클래식 오디오와 OLED TV 구매 시 루이스폴센의 판텔라 포터블 조명(40만3000원 상당)을, 홈 스피커 구매 시 덴마크 건축가 아르네 야콥센이 디자인한 탁상시계(17만7000원 상당)를, 무선 이어폰과 헤드폰, 블루투스 스피커 구매 시 덴마크 가구 브랜드 헤이의 TIME 모래시계(2만8000원 상당)를 증정한다. 

신제품 로봇청소기 로보락 S7 MaxV Ultra. /사진=로보락
신제품 로봇청소기 로보락 S7 MaxV Ultra. /사진=로보락

◆로보락, S7 MaxV Ultra 하루만 1000대 완판

로보락 신제품 로봇청소기 '로보락 S7 MaxV Ultra'가 사전 예약판매 시작 16시간만에 준비 수량 1000대가 완판됐다.

로보락은 최근 오픈마켓에서 로보락 S7 MaxV Ultra의 사전판매를 진행했다. 로보락은 재입고를 기다리는 소비자들을 위해 '로보락 S7 MaxV Ultra 관심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21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아이나비 온라인 프리미엄 스토어를 통해 관심고객으로 등록한 소비자에게는 다양한 구매혜택을 제공한다.

김지훈 바리스타의 설명에 따라 라떼아트를 체험해보고 있는 VIP 고객들. /사진=드롱기
김지훈 바리스타의 설명에 따라 라떼아트를 체험해보고 있는 VIP 고객들. /사진=드롱기

◆드롱기, '커피 클래스' 개최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드롱기가 ‘원두에서 커피까지’ 캠페인의 일환으로 고객 대상 커피 클래스를 개최했다.

이번 드롱기 커피 클래스에서는 바리스타 김지훈이 강사로 참여해 라떼아트 시연을 선보였다. 클래스 참가 고객들은 직접 드롱기 반자동 커피머신 라스페셜리스타를 사용해 커피를 추출하고, 라떼아트를 실습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드롱기는 에스프레소의 원조 이탈리아에서 탄생한 프리미엄 커피머신 브랜드로 커피머신 세계 판매 1위(2009-2021년 매출액)를 기록하고 있다.

최정화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