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스경제=김종효 기자 | 곽현주 디자이너가 브랜드 계약사 브랜드액트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가방 브랜드 ‘어더와이즈(Otherwise)’를 오는 28일 론칭하며 사업 영역 확장에 나선다.
‘어더와이즈’ 론칭은 곽현주 디자이너의 강력한 브랜드와 브랜드액트의 전문적 기획 및 유통 역량이 결합된 사례로 업계 주목을 받고 있다. ‘어더와이즈’는 곽현주 디자이너의 디자인 철학을 기반으로 하되 브랜드액트 플랫폼을 통해 28일부터 독점적으로 유통되며 시너지를 극대화할 전략이다.
‘어더와이즈’는 론칭과 동시에 이례적인 글로벌 화보를 공개하며 공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브랜드 슬로건인 ‘나만을 위한 새로운 선택’ 아래 합리적인 가격대와 명품 감각의 퀄리티를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헤리티지가 담긴 일상에서의 자유로움과 빛같은 일상을 담은 루미버킷백 7가지 컬러를 선보였다. 룩북 콘셉트는 데일리한 모던시크 라인(블랙,그레이.실버,베이지)과 빛을 담은 로맨틱 라인(바이올렛.레몬,핑크) 두 라인으로 일상적이면서 미래적이며 몽환적 세계 이미지를 룩북에 담았다.
곽현주 디자이너는 “어더와이즈는 새로운 시각과 철학을 담은 브랜드로 누구나 일상 속에서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표현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브랜드 탄생 이유”라고 말했다.
브랜드액트 관계자는 "곽현주 디자이너의 독창적인 디자인 브랜드를 가방이라는 아이템으로 확장하게 돼 기쁘다"며 "오는 28일 공식 론칭을 기점으로 향후 다양한 패션쇼와 팝업 스토어 등 다각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어더와이즈'를 성공적인 디자이너 브랜드 브랜드 사례로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종효 기자 sound@sporbiz.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