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12월 3일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암흑기사’ 리부트와 암흑룡 할파스 등장 예고
리니지M, ‘THE DARKNESS’ 업데이트./엔씨소프트
리니지M, ‘THE DARKNESS’ 업데이트./엔씨소프트

| 한스경제=석주원 기자 | 엔씨소프트는 MMORPG ‘리니지M’이 ‘THE DARKNESS(더 다크니스)’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20일 밝혔다.

리니지M은 다음달 3일 THE DARKNESS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암흑기사’ 클래스 리부트, 암흑룡 할파스 등장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와 ‘TJ 쿠폰’ 등 혜택을 선보인다.

이용자는 다음달 1일 저녁 9시 부터 17일 정기점검 전까지 인게임 상점에서 아데나(게임 내 재화)로 ‘TJ 쿠폰 선물 상자’를 계정 당 1회 구매할 수 있다. 상자에서 ‘TJ 쿠폰 – 스킬 합성’을 얻을 수 있으며 다음달 3일 정기점검 이후 사용 가능하다.

THE DARKNESS 업데이트의 사전예약은 다음달 2일 자정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하고 레거시 월드와 리부트 월드에서 각각 사용 가능한 쿠폰 2종을 받을 수 있다. 쿠폰 등록 시 ‘사전예약 보상 티켓’이 지급되며 플레이 성향에 따라 ‘해방된 암흑의 보급 상자’ 또는 ‘해방된 암흑의 성장 지원 상자’ 중 1종을 선택해 제작할 수 있다.

사전예약 보상 해방된 암흑의 보급상자와 해방된 암흑의 성장 지원 상자에는 ▲60일간 하루 1회 주요 소모품을 제공하는 ‘해방된 암흑의 행운 큐브’ ▲보유 시 PvE 대미지 리덕션 +2 효과를 얻는 ‘암흑기사단의 아뮬렛’이 공통으로 담겨있다.

해방된 암흑의 보급 상자는 주요 소모품을 포함하며 레거시 월드에서는 ‘최상급 뽑기팩 선택 상자’, 리부트 월드에서는 ‘신비한 뽑기팩’을 제공한다. ‘해방된 암흑의 성장 지원 상자’를 선택하면 ▲클래스별 장비가 담긴 ‘아덴 기사단의 장비 상자’ ▲암흑기사 클래스만 획득 가능한 ‘공허의 방패’ 등을 받을 수 있다.

사전예약과 연계한 구독 이벤트도 준비됐다. 사전예약 참여 후 리니지M 카카오톡 및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면 ▲신비한 변신 뽑기팩 ▲신비한 마법인형 뽑기팩 ▲신비한 성물 뽑기팩 ▲종합 코인 선택 상자 등이 추가로 지급된다. 이미 해당 채널들을 구독 중인 이용자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석주원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