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비아신세계 첫 오프라인 창구, 부산서 출발
맞춤 상담·전 일정 관리로 프리미엄 서비스 강화
맞춤 상담·전 일정 관리로 프리미엄 서비스 강화
| 한스경제=이승렬 기자 | 신세계 센텀시티가 프리미엄 여행 플랫폼 ‘비아신세계’의 첫 오프라인 상담창구 ‘트래블 컨시어지’를 오는 28일 백화점 4층에 연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8월 론칭 후 증가한 현장 상담 수요에 대응해 마련된 공간으로, 부산 1호점을 시작으로 매장을 확대할 계획이다.
트래블 컨시어지는 전문 상담 인력이 상주해 고객 취향에 맞는 상품을 제안하고 여행 준비부터 귀국까지 전 과정을 밀착 관리한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신세계백화점 앱의 비아신세계 코너에서 사전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12월 31일까지 상담 고객에게는 여행 키링을 제공하고, 여행 상품 예약 고객에게는 김해–인천·김포 간 무료 항공편 혜택을 준다. 또한 론칭 100일을 맞아 11월 한 달간 신세계 하나카드로 최대 7000만원까지 여행 상품 결제 시 3% 캐시백을 제공하며, 인스타그램 이벤트 참여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신세계상품권 5만원을 증정한다.
비아신세계는 설문 기반 취향 분석, 호텔 특전, 커스텀 가능한 허니문 프로그램, 프라이빗 투어 등 차별화된 구성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임윤찬 뉴욕 카네기홀 리사이틀, 잘츠부르크 부활절 페스티벌 등 프리미엄 티켓 확보를 통해 고급 여행 콘텐츠 제공도 강화했다.
이승렬 기자 ottnews@sporbiz.co.kr
이승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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