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제공
SSG닷컴 제공

| 한스경제=하지현 기자 | SSG닷컴은 호주 퀸즐랜드 주정부와 손잡고 퀸즐랜드산 식품 60여 종을 특가에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SSG닷컴은 '호주 퀸즐랜드 위크' 행사를 통해 와규·청정우, 가공식품, 여행상품 등을 가성비 넘치게 판매한다. 와규 윗등심은 1만 1000원대, 와규 치마살은 1만 3000원대, 청정우 부채살은 1만원대 가격에 살 수 있다. 카필라노 마누카꿀과 플랜티푸드 땅콩버터 스무스를 각 1만 7000원대·9900원대에 선보이며, 마카다미아는 1+1 혜택으로 구성했다. 퀸즐랜드주 대표 휴양 도시 골드코스트와 호주 주요도시를 일주일 간 관광하는 호주 여행 특가 패키지 상품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기획전 상품을 3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인천–브리즈번 왕복 항공권을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호주 여행 바우처, 퀸즐랜드 대표 식품 세트 등 다양한 경품도 준다.

SSG닷컴은 글로벌 프리미엄 식품을 발굴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쓱닷컴은 2022년부터 주한캐나다대사관과 협업해 ‘캐나다데이’ 단독 프로모션을 시행해 왔다. 쓱닷컴은 퀸즐랜드주가 광활한 자연과 깨끗한 환경으로 유명한 청정 산지라는 점에서 기획전 상품들이 국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어모을 것으로 기대 중이다.

퀸즐랜드 주정부 한국대표부 관계자는 “쓱닷컴을 통해 한국 소비자들에게 고품질의 퀸즐랜드산 농식품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이번 기획전을 시작으로 퀸즐랜드산 상품들이 많이 알려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하지현 기자

키워드

#SSG닷컴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