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스경제=양지원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연말을 앞두고 온라인 스토어에서 ‘버디 위크(Buddy Week)’를 17일 오전 10시부터 25일까지 총 9일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버디 위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마이 코지 룸(My Cozy Room)’ 라인업을 새롭게 선보인다. 니트 패턴이 돋보이는 ▲SS 윈터 니트 칼 텀블러(946ml) ▲윈터 버디위크 니트 머그 세트(2P) ▲윈터 버디위크 니트 플레이트 등 연말 선물용으로 제격인 상품들로 구성했다. 핸드메이드로 니트 질감을 살린 ▲윈터 버디위크 핸드메이드 니트 백 ▲윈터 니트 베어리스타 키체인도 눈에 띈다.
해당 라인업 상품 구매 시 핸드메이드 니트 파우치 키체인을 추가 옵션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별 5개가 추가 적립된다. 세트 구매 시 15% 할인 혜택도 적용된다.
이와 함께 지난 홀리데이 시즌 큰 인기를 얻었던 ‘SS 뉴포트 텀블러(355ml)’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살린 그린·레드 컬러로 재출시되며, 베스트셀러인 ‘SS 탱크 텀블러(530ml)’ 역시 홀리데이 한정 컬러로 새 옷을 입었다. 해당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별 5개를 추가로 선물한다.
이 외에도 올해 온라인 스토어에서 텀블러, 케이크, 초콜릿 등 카테고리별 가장 인기있었던 8개 라인업에 해당하는 상품들에 대해서는 구매 시 별 2개가 추가 적립된다.
양지원 기자 jwon04@sporbiz.co.kr
양지원 기자
jwon04@sporbiz.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