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스경제=이지영 기자 | KB라이프는 13일, 고객이 온라인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KB 딱좋은 e-건강보험 무배당(갱신형)'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상품은 KB라이프의 대표 건강보험인 KB 딱좋은 요즘 건강보험 시리즈 중 갱신형 상품을 온라인 전용 보험 형태로 새롭게 선보였다.
KB 딱좋은 e-건강보험 무배당(갱신형)은 종합플랜·뇌심플랜·간병플랜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암·심장·뇌혈관질환 등 3대 질환은 물론 입원 및 간병 등 일상에서 발생하는 의료비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35세 남성이 종합플랜(일반심사형, 20년만기)에 가입할 경우에는 월 4만원대의 보험료로 주요 질환과 의료비 부담을 동시에 대비할 수 있다.
또한 간편심사형(355)을 통해 고혈압·당뇨 등 유병력자도 세 가지 간단한 고지사항만으로 가입이 가능하다. 가입 과정에서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고객은 유선 또는 채팅을 통해서 비대면 상품 전문가인 'KB라이프 디지털PB'와 전문 상담을 받을 수 있다.
KB라이프 관계자는 "온라인 건강보험 가입이 점차 보편화되고 있는 흐름에 맞춰, 고객이 쉽고 빠르게 건강보장을 준비할 수 있도록 기획한 상품이다"며, "고객의 입장에서 다양한 상품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국민의 평생 행복파트너로서 늘 함께하겠다"고 밝혔다.
KB라이프는 KB 딱좋은 e-건강보험 무배당(갱신형) 가입 고객 대상으로 월 보험료 구간에 따라 최대 3만원 상당의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지영 기자 jiyoung1523@sporbiz.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