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원어민 강사와 함께하는 실용 영어 회화 프로그램, 수강료 부담↓
거점영어센터 안내문. 사진=기장거점영어센터
거점영어센터 안내문. 사진=기장거점영어센터

| 한스경제=이유근 기자 | 기장군은 오는 11월 21일까지 ‘거점영어센터 겨울학기’ 신입생 모집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겨울학기는 2025년 12월 2일부터 2026년 2월 24일까지 총 5개소에서 운영된다.

기장거점영어센터는 주 5일, 100% 실용 영어회화 수업으로 구성된 전문 교육 프로그램이다. 월 4만원(성인 4만 5천원)의 저렴한 수강료로 사교육비 부담을 줄여 학부모와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겨울학기는 기장교육행복타운, 기장종합사회복지관, 정관읍 교육행복센터, 월내복지회관, 일광거점영어센터 등 총 5곳에서 진행된다. 16명의 전문 원어민 강사가 학생들을 지도할 예정이다.

모집 대상은 2025학년도 기준 초등학교 2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 학생 및 성인이다. 겨울학기에 신규로 참여하는 수강생은 수강 전 레벨 테스트를 거쳐야 하며, 레벨 테스트 신청은 11월 10일부터 21일까지 가능하다.

정종복 기장군수는 "글로벌 시대에 자신감 있는 자기표현 능력이 중요해지고 있다"며, "군민들이 영어를 쉽고 즐겁게 배우고 세계로 나아갈 수 있도록 기장거점영어센터가 든든한 지원군이 되겠다"고 밝혔다.

거점영어센터 접수 방법 및 운영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각 거점영어센터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유근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