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고객 대응 시스템, 프로세스 강화
시몬스 제공
시몬스 제공

| 한스경제=이현령 기자 | 시몬스가 한국경영인증원(KMR)으로부터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 10002) 인증을 받았다고 10일 밝혔다.

시몬스에 따르면 ISO 10002는 고객의 요구와 기대에 체계적으로 대응하고 고객 만족도 향상 및 재발 방지 시스템을 갖춘 기관에 부여하는 인증이다.

시몬스는 이를 위해 해당 인증과 관련된 과정을 점검하고 대응 시스템을 마련헀다. 또 부서 간 협업 체계를 강화해 대응 프로세스를 고도화했다. 내부 교육, 시스템 개선 등도 지속적으로 시행해고객 응대 품질도 높였다.
 
이종성 시몬스 생산물류전략부문 부사장은 “소비자의 브랜드 경험은 제품 구매 이후 과정에서까지 이어지는 만큼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모든 접점에서 만전을 기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품질 혁신과 소비자 신뢰도 제고를 위해 노력을 이어가겠다”라고 덧붙였다.

이현령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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