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제공
LF 제공

| 한스경제=하지현 기자 |  LF는 디자인 분야 인재 발굴을 위해 ‘2025년 하반기 디자이너 체험형 인턴’을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LF가 약 10년 만에 디자인 직무 채용 전형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디자인 분야의 인재를 먼저 발굴하고 지원자에게 현업 중심의 실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차별화된 디자인 경쟁력의 중요성이 강화되는 패션 산업 흐름에 발맞춰 인재 육성을 도모하고 차세대 디자이너들에게는 브랜드 디자인 프로세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목표다.

모집 분야는 ▲여성복 ▲남성복 ▲액세서리 ▲아동복 4개 디자인 직군이다. 직접 제작한 포트폴리오 제출이 가능한 학사 이상의 지원자라면 전공과 나이에 상관없이 신청할 수 있으며 인턴십 기간 동안 활동이 가능해야 한다.

모집 절차는 서류 평가와 면접 전형으로 진행된다. 서류 접수는 11월 14일 16시까지 LF 채용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심사 이후 12월 중 면접 전형이 실시될 예정이다. 합격자는 관심 분야와 핵심 역량에 따라 각 브랜드에 배치돼 내년 1월 5일부터 약 두달 동안 디자인 업무에 참여하게 된다.

LF 관계자는 “디자인 직무는 브랜드 방향성과 가치를 좌우하는 핵심 영역으로 미래 디자이너 육성 체계를 마련해 디자인 경쟁력을 지속 강화하고자 한다”라며 “이번 프로그램이 디자이너를 꿈꾸는 차세대 인재들에게 현업의 디자인 프로세스를 경험하고 자신만의 감각과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하지현 기자

키워드

#LF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