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스경제=김종효 기자 | 종합교육기업 장원교육은 오는 13일부터 16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개최되는 ‘제56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유교전)에 참가한다고 3일 밝혔다.
장원교육은 이번 제56회 유교전에서 영유아 어린이들의 균형 있는 발달을 위해 누리과정과 연계한 영유아 교육 프로그램과 문해력 향상 학습 프로그램을 대거 선보인다. 영유아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교육 시스템을 소개하며 아이의 성장발달에 필요한 학습 능력을 체계적으로 익힐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초등교과 어휘에 관심있는 학부모들을 위한 ‘어휘나무’ 교재 기반 ‘문해력 OX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스를 방문한 학부모들은 초등 어휘 OX 퀴즈를 풀며 장원만의 체계적인 문해력 프로그램을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정답자에게는 돌림판 경품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경품으로는 ▲양장본 도서 ▲장바구니 키링 ▲핸드타월 ▲지구본 ▲한국사 캐릭터 굿즈 상품 ▲커피 쿠폰 등을 무료 증정하고 아울러 현장에서 입회한 고객에게는 과목 수에 따라 풍성한 사은품도 주어진다. 1과목 입회 시 그림한자 사전, 2과목 이상 입회 시 한국사 용어사전을 증정하며 이외에도 고급 지퍼파일, 부직포 가방, 양장도서, 세계사 연표 등 다양한 사은품이 준비돼 있다.
장원교육 부스에서는 여의도 바른교육 중등국어 대표 강사로 활동 중인 김민정 강사가 출연하는 문해력 프로그램 홍보 영상을 상영할 예정이다. 방문객들은 영상 배경 앞에서 사진을 찍고 개인 인스타그램에 장원교육 해시태그를 포함해 업로드하면 커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장원교육은 유교전 참가에 앞서 온라인 사전 방문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계국제유아교육전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가사 홍보 페이지 및 장원교육 카카오채널,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전 예약 후 방문 시 리유저블 가방과 그립톡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사전 예약 후 현장 부스에서 입회할 경우 접이식 세탁 바구니를 추가로 제공한다.
장원교육 관계자는 “이번 유교전 참가를 통해 학부모와 아이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문해력 중심의 교육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최근 영유아 교육의 방향과 트렌드를 확인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김종효 기자 sound@sporbiz.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