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제공./

| 한스경제=양지원 기자 | LG생활건강의 더마톨로지컬 뷰티 브랜드 피지오겔(PHYSIOGEL)이 연말을 맞아 홀리데이 한정판 기획 세트 5종을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Skin Holiday in Stiefel Village(피부가 잠시 쉬는 곳, 스티펠 마을로의 피부 홀리데이)’를 테마로 한 이번 홀리데이 캠페인은 ‘피부가 편히 쉬어갈 수 있는 순간’을 선물하고자 하는 피지오겔의 철학에서 출발했다. 

홀리데이 에디션의 패키지 디자인은 스노우볼 안에 자리한 피지오겔 제품을 중심으로, 주변을 감싸는 따뜻한 빛과 작은 마을의 풍경을 감성적으로 담아냈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피지오겔의 대표 제품을 포함한 5종 기획으로 구성됐다.  ‘국민 보습 크림’으로 불리는 ‘DMT 페이셜 크림’은 100ml 본품을 포함해 총 200ml 이상의 넉넉한 용량으로 구성돼, 건조한 계절에도 장벽 보습 케어를 돕는다. 차세대 장벽 크림으로 주목 받는 ‘DMT 리제너러티브 크림’은 피부 12층까지 보습 효과를 전달해 속건조를 케어하며, 한겨울에도 건강한 피부 장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여기에 ‘레드 수딩 AI 리페어 에센스&크림’ ‘사이언수티컬즈 데일리뮨 앰플 세럼&마스크’ ‘DMT 핸드크림’ 등으로 구성됐다.

피지오겔 홀리데이 에디션은 뷰티컬리, 네이버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양지원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