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재테크 등 금융 리포트, 은퇴 설계 정보 등 제공 예정
NS홈쇼핑 제공
NS홈쇼핑 제공

| 한스경제=이현령 기자 | NS홈쇼핑이 하나은행 하나더넥스트와 ‘시니어 세대를 대상으로 맞춤형 라이프서비스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NS홈쇼핑은 지난 30일 판교 본사에서 이번 협약식을 진행했다. NS홈쇼핑은 금융권과의 협업으로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고 시니어 고객층을 중심으로 신규 고객을 확보할 방침이다.

우선 NS홈쇼핑은 ‘토탈 라이프 플랫폼’으로서 쇼핑, 건강, 여가, 은퇴 설계 등 생활 중심 서비스를 강화한다. 하나은행은 금융 전문성을 기반으로 시니어 고객에게 자산 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양사는 이번 협약으로 시니어 세대의 관심이 높은 재테크, 연금, 상속 등 금융 리포트와 세미나 콘텐츠를 공동 기획·운영할 예정이다. 또 NS홈쇼핑 고객에게 은퇴 설계 정보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지원하다. 

앞서 NS홈쇼핑은 지난 28일 VIP 고객 대상 이벤트 ‘여왕의 교실’ 행사를 열어 하나더넥스트 고객 초청 프로모션이을 진행했다. 해당 행사는 협약에 앞서 마련됐다. NS홈쇼핑은 향후 금융과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다양한 협력 관계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는 “하나은행과의 협업은 단순한 금융 연계가 아닌 고객의 일상 전반을 아우르는 토탈 라이프 케어 플랫폼으로 도약하기 위한 중요한 발판”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산업과의 연계를 통해 시니어 세대를 포함한 모든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이현령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