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공개 2주 만에 쿠팡플레이 인기 1위 등극
글로벌 K-뷰티 대표 아티스트들의 초대형 서바이벌
저스트 메이크업./쿠팡플레이
저스트 메이크업./쿠팡플레이

| 한스경제=박정현 기자 |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예능 '저스트 메이크'이 공개 2주 만에 쿠팡플레이 인기작 1위에 올랐다. 3일 첫 공개된 이후 시청량이 급증하며 ‘K-뷰티 서바이벌’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만들어가고 있다.

'저스트 메이크업'은 국내를 넘어 글로벌 무대에서 활약 중인 톱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자신만의 스타일로 경쟁하는 초대형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공개 이후 회차를 거듭할수록 시청량이 급등해 지난 10일 공개된 4·5화는 평점 4.6점을 기록했다. 공개 첫 주 대비 시청량은 665%(약 7.6배) 증가했다.

새롭게 공개된 6화 예고편에서는 K-POP 그룹 투어스(TWS)와 스테이씨(STAYC)의 무대를 주제로 한 첫 팀 미션이 예고됐다. 참가자들은 글로벌 아이돌 콘셉트에 맞는 무대 메이크업을 완성해야 한다. 이번 라운드는 ‘승리 팀 전원 생존, 패배 팀 전원 탈락’이라는 극한의 룰로 진행된다. 예고편에는 긴장감 속 눈물을 보이는 참가자들의 모습이 담겼다.

'저스트 메이크업' 6화는 17일 오후 8시 공개된다. 쿠팡 와우회원은 물론 일반 회원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박정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