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피식대학 멤버 직접 기획한 ‘종강엠티’ 콘셉트 여행
12월 6일 푸켓으로 3박 5일 일정 진행
응모자 중 10명 선정…항공·숙박·굿즈 포함 89만원
12월 6일 푸켓으로 3박 5일 일정 진행
응모자 중 10명 선정…항공·숙박·굿즈 포함 89만원
| 한스경제=박정현 기자 | 여기어때는 피식대학 멤버들과 함께 떠나는 여행 버킷팩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버킷팩은 ‘피식대학과 함께 떠나는 종강엠티’를 콘셉트로 한 여행 상품이다. 김민수·이용주·정재형 등 피식대학 멤버들이 직접 기획에 참여했다. 여행은 태국 푸켓으로 12월 6일부터 3박 5일 일정으로 진행된다. 해변 액티비티와 야시장 투어 등 대학생 감성의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으며, 여행 중 피식대학 멤버들의 다양한 부캐릭터도 만나볼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다음 달 6일까지 여기어때 앱을 통해 1000원으로 응모할 수 있다. 응모 시 ‘피식대학 종강여행에 지원한 이유’ 등 사연을 작성하면 멤버들이 직접 당첨자를 선정하며 총 10명이 선정된다. 당첨자는 내달 19일 발표된다. 응모비는 전원에게 포인트로 환급된다.
패키지 가격은 89만원으로 방콕 왕복 항공권과 5성급 호텔 숙박권, 한정판 굿즈 등이 포함됐다.
윤희 여기어때 브랜드익스피리언스2팀장은 “피식대학 팬이라면 버킷리스트를 이룰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버킷팩’은 여기어때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오리지널 여행 패키지로, 앞서 노홍철·유병재·원지·빠니보틀 등이 팬들과 함께 여행을 떠난 바 있다.
박정현 기자 awldp219@sporbiz.co.kr
박정현 기자
awldp219@sporbiz.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