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향후 다양한 마케팅 통해 고객과 소통”
엔진오일 브랜드 에쓰오일 세븐의 마스코트 ‘구도일 세븐’이 피치스 런 유니버스에서 관중들과 소통하고 있다./ 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 제공
엔진오일 브랜드 에쓰오일 세븐의 마스코트 ‘구도일 세븐’이 피치스 런 유니버스에서 관중들과 소통하고 있다./ 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 제공

| 한스경제=김창수 기자 | 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 엔진오일 브랜드 ‘에쓰오일 세븐(S-OIL 7)’이 12일 열린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2025 피치스 런 유니버스’에 참여해 현장 관람객과 소통했다고 14일 밝혔다.

피치스 런 유니버스는 자동차 문화 기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치스(Peaches.)가 주최한 행사다. 세계 최대 스포츠쇼 F1(포뮬러원) 레이싱카 주행을 메인으로 내세우며 사전 예매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행사 당일에는 약 3만명의 모터스포츠 팬이 행사장을 찾았다. F1 차량 데모런을 포함한 다채로운 퍼포먼스와 전시가 펼쳐지며 팬들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에쓰오일 세븐은 행사장 곳곳에 설치된 브랜드 현수막과 영상 중계 광고를 통해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노출했다. 특히 엔진오일 마스코트 ‘구도일 세븐’이 직접 관람객에게 다가가 인사를 건네며 포토타임을 갖는 등 적극적 현장 활동으로 흥미를 이끌어내기도 했다.

에쓰오일 세븐은 이미 국내 대표 모터스포츠 대회인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슈퍼 6000 클래스에 출전하는 원레이싱팀을 후원 중이다.

이번 행사 역시 모터스포츠와 연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의 연장선으로 레이싱 팬들과의 접점을 넓히고 친밀도를 높이는 계기가 됐다는 평가다.

올리비에 벨리옹 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 대표는 “모터스포츠를 사랑하는 팬들과 가까이 호흡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과 더 가깝게 소통하고 에쓰오일 세븐의 퍼포먼스 가치를 꾸준히 알려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창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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