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HA·PDRN 함유
휴젤 웰라쥬가 ‘하이퍼 PDRN 원데이 키트’를 출시했다./휴젤 제공
휴젤 웰라쥬가 ‘하이퍼 PDRN 원데이 키트’를 출시했다./휴젤 제공

| 한스경제=이소영 기자 | 글로벌 토탈 메디컬 에스테틱 기업 휴젤의 클리니컬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WELLAGE)’가 피부 탄력과 광채를 동시에 케어하는 신제품 ‘하이퍼 PDRN 원데이 키트’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신제품은 순도 100% 히알루론산과 고순도 PDRN 성분 10%를 결합해 동결건조한 고농축 캡슐과 휴젤 독자 성분 ‘HA-PDRN’을 담은 앰플로 구성됐다. 사용 직전 동결건조 캡슐과 앰플을 섞어 바르는 방식이다.

휴젤의 독자 기술로 개발된 ‘HA-PDRN’은 고순도 히알루론산과 PDRN을 결합한 성분으로 실제 피부 임상 전문기관의 인체적용시험 결과, 1회 사용만으로도 피부 속광채 개선과 모공 부위 요철 완화 효과가 확인됐다.

웰라쥬 원데이 키트는 지난 2018년 첫 출시 이후 캡슐 화장품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고순도·고농축·고함량 성분을 담은 동결건조 캡슐과 앰플을 혼합해 바르는 사용 방식을 갖고 있고 캡슐에 별도의 정제수나 방부제를 첨가하지 않았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휴젤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피부 컨디션 회복, 보습, 탄력, 광채를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히알루론산과 PDRN 성분에 대한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은 이 네 가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 주는 올인원 솔루션으로, 바쁜 일상 속에서도 빠르고 간편하게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릴 수 있다는 점에서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소영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