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기존 The BEST-X서 기프트 옵션·포인트 적립처·라운지 등 추가
The BEST-XO 카드. / 신한카드 제공
The BEST-XO 카드. / 신한카드 제공

| 한스경제=이나라 기자 | 신한카드는 고객의 피드백을 반영해 지난 2월 출시한 'The BEST-X(더베스트엑스)'의 서비스 제공 폭을 넓혀 'The BEST-XO(더베스트엑스오)'로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기존 더베스트엑스 발급 고객들의 이용패턴 및 이용 과정에서 발생하는 고객의 소리를 분석해 카드 서비스에 반영했다. 더베스트엑스의 강점은 유지하면서 고객 혜택의 폭을 넓히고자 더베스트엑스오로 재출시했다.

이 카드는 국내외 가맹점 이용 시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마이신한포인트형'과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 '스카이패스형'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기프트 옵션도 백화점·호텔외식·여행 및 항공 이용권·마일리지 등으로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기존 기프트옵션인 신세계백화점 20만원 모바일 교환권·플래티넘 호텔 외식 23만원 이용권·마이리얼트립 23만원 이용권·에어프레미아 항공 25만원 이용권·대한항공 1만 마일리지 적립 외에 '마이신한포인트 20만점 적립' 서비스를 추가했다.  

기프트옵션은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에어프리미아 이용권은 '마이신한포인트형'에서만, 대한항공 1만 마일리지는 '스카이패스형'에서만 선택할 수 있다.

마이신한포인트형은 국내외 이용금액의 1%를 적립해주며 전월 300만원 이상 이용 시 0.5%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스카이패스형은 국내외 이용금액 1500원 당 1마일리지를 적립해주며 전월 300만원 이상 이용 시 3000원당 추가 1마일리지를 월 최대 5000마일리지까지 적립해준다. 

마이신한포인트형·스카이패스형 모두 국내에서 신한 SOL페이(신한쏠페이)로 결제 시 이용 금액의 0.5% 포인트를 월 최대 3만포인트까지 추가 적립해줬는데, 간편결제인 '네이버페이'·'쿠페이' 적립처를 추가해 해당 적립처 이용금액 또한 0.5%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해외에서 결제 시에는 일시불 이용금액 1%를 추가 포인트로 제공한다. 또한 신규 서비스로 모든 주유소 이용금액의 3% 포인트를 월 최대 2만 포인트까지 추가 제공한다.

아울러 연간 이용금액(1월 ~ 12월)에 따라 최대 17만원의 캐시백도 지급한다. 연간 누적 3000만원 이용 시 7만원, 누적 6000만원 이용 시 10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커피전문점(스타벅스·커피빈·투썸플레이스) 2000원, 택시 이용금액의 7% 생활 할인도 탑재했다. 

앱을 통해 전 세계 공항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더 라운지' 서비스도 업그레이드했다. 연 10회 이용 가능하며 '마티나 골드 라운지'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다만 해당 라운지 이용 시에는 횟수를 2회 차감한다. 

이어 마스타카드 브랜드로 발급받을 경우엔 인천공항 및 특급호텔 발렛파킹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더베스트엑스오는 더베스트엑스와 같이 메탈릭 패턴을 강조한 실버 카드 플레이트와 전용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추후 '메탈 플레이트'를 출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및 신한쏠페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나라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