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제공
11번가 제공

| 한스경제=하지현 기자 | 11번가는 글로벌 게임 ‘원신’과 ‘갤럭시 스토어’가 협업해 선보이는 한정판 굿즈 ‘갤럭시 스토어 원신 라이오슬리 액세서리 시리즈’를 온라인 채널 중 단독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원신의 캐릭터 라이오슬리를 테마로 디자인한 모바일 액세서리로, 갤럭시 Z 폴드7 액세서리 에디션부터 최신 갤럭시 버즈 액세서리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

이번 ‘갤럭시 스토어 원신 라이오슬리 액세서리 시리즈’는 온라인에서는 11번가에서 판매되며 오프라인에서는 삼성스토어 홍대에서 진행되는 '폰타인 라이브하우스 in 삼성스토어 홍대' 이벤트를 통해 접할 수 있다. 총 8종의 굿즈로 출시되며 11번가에서 4종이 판매된다.

11번가는 오는 25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이번 굿즈의 판매를 개시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아크릴 팝업 액자, 갤럭시 Z 폴드7 마그넷 케이스, 마그넷 카드 포켓, 무선 충전기 등으로 구성된 갤럭시 Z 폴드7 원신 라이오슬리 액세서리 에디션이 판매된다.

에디션 구매 고객에게는 오는 25일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유료 출시 예정인 스페셜 테마를 비롯해 ‘갤럭시 스토어 할인쿠폰’, ‘원신 인게임 아이템’ 등의 혜택을 준다.

11번가 단독 판매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갤럭시 Z 폴드7 원신 라이오슬리 LD 마그넷 케이스’, ‘갤럭시 S25 울트라 원신 라이오슬리 SD 마그넷 케이스’는 온·오프라인을 통틀어 오직 11번가에서만 살 수 있다.

이외에 무선 이어폰 전용 액세서리인 ‘갤럭시 버즈3 | 버즈3 프로 원신 라이오슬리 케이스’도 함께 선사한다. 

유승범 11번가 디지털/리빙/뷰티담당은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갤럭시 스토어X원신 굿즈를 소개하게 돼 의미있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관심사와 트렌드를 고려한 차별화된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하지현 기자

키워드

#11번가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