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제공./
KGC인삼공사 제공./

| 한스경제=양지원 기자 | KGC인삼공사 정관장이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새롭게 입점했다고 19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정관장 매장은 40평 규모로 합리적인 소비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제품들을 마련했다. 매장 내부에는 정관장 제품은 물론 다양한 체험 콘텐츠가 마련돼 고객들이 직접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정관장은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정관장 럭키드로우 머신을 통해 정관장 제품이나 굿즈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정관장은 이날부터 다음달 12일까지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 고객이 직접 원하는 재료를 선택해 키링을 만드는 무료 체험 이벤트도 준비했다. 또한 상시 운영되는 DIY(Do It Yourself) 포장존에서는 2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무료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렛 오픈 기념 프로모션으로 정관장 멤버스 우수고객을 위한 특별 사은품도 준비했다. 일정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경품 등 사은행사는 물량이 조기 소진될 경우 종료된다.

정관장 관계자는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입점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정관장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접점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할 것”이라고 밝혔다.

양지원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