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스경제=양지원 기자 | 대상의 김치 브랜드 종가는 정통 전라도 포기김치를 한 입 크기로 썰어 담은 ‘전라도 맛김치’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신제품 ‘전라도 맛김치’는 깔끔한 맛이 특징인 기존 중부식 맛김치에 비해 풍부한 젓갈과 양념을 사용해 정통 전라도 김치의 칼칼하고 진한 맛을 살렸다. 멸치를 통째로 발효해 진한 감칠맛을 내는 멸치육젓에 꽁치, 황석어, 갈치, 새우 등 4가지 젓갈을 더해 전라도 김치 특유의 풍미가 일품이다.
또 배추와 고춧가루 등 모든 농산물은 국산 재료만을 엄선했고, 김치에서 추출한 종가만의 특허유산균을 사용했다.
신제품은 대상 공식 온라인몰 ‘정원e샵’을 비롯해, 종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쿠팡, B마트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되며, 향후 오프라인 채널까지 판로를 확대할 예정이다.
김종욱 대상 신선식품CM장은 “라이프 스타일 변화로 소용량 김치 제품 수요가 증가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정통 전라도 김치를 보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전라도 맛김치’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을 만족시키기 위해 맛은 물론, 편의성까지 챙긴 맛김치 라인업을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양지원 기자 jwon04@spor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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