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스경제=양지원 기자 | 아이소이는 서울 성수동의 무신사 뷰티 페스타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고, 브랜드 대표 제품들의 핵심 성분과 효과를 전달했다고 3일 밝혔다.
아이소이는 지난 29일부터 31일까지 무신사 뷰티 페스타 팝업스토어를 통해 ‘수분 탐정사무소’ 콘셉트를 선보였다. 이번 팝업은 지난 25일에 론칭한 아이소이X빵아 콜라보 제품의 캐릭터인 ‘수분탐정 빵아’의 세계관을 확장해, 진짜 수분 ‘장수진’의 비밀을 찾아 나서는 탐정 콘셉트로 꾸몄다.
팝업 메인 상품 ‘장수진 수분크림’은 30층, 100시간, 속보습 효과로 무신사부터 올리브영까지 1위를 기록한 바 있는 수분 베스트 셀링 제품이다. 5가지 크기의 히알루론산으로 피부 층층이 수분을 채우고, 티트리세라마이드로 장벽까지 케어한다.
이번 팝업은 ‘장수진 수분크림’의 핵심 성분과 효과를 고객과의 점접에서 효율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단순한 전시 공간을 넘어 참여형 체험 콘텐츠로 마련했다. 총 세 단계의 체험존에서는 방문객들이 직접 탐정이 되어 게임을 즐기며, 제품과 성분을 재미있게 이해하도록 구성됐다.
아이소이 관계자는 “미니 부스로 진행된 팝업임에도 불구하고 행사 기간 내내 입장 대기 줄이 끊이지 않을 만큼 많은 관심을 받았다”며 “특히 장수진 라인의 뛰어난 수분력을 스토리와 체험 콘텐츠로 전달해, 많은 소비자들이 아이소이의 제품력을 직접 경험할 기회가 되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양지원 기자 jwon04@sporbiz.co.kr
양지원 기자
jwon04@sporbiz.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