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궁승환 트립닷컴 서비스&마케팅 총괄 이사(왼쪽)와 서경덕 한국소비자포럼 소비자위원장이 최근 서울 신라호텔에서 진행된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수상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트립닷컴 제공
남궁승환 트립닷컴 서비스&마케팅 총괄 이사(왼쪽)와 서경덕 한국소비자포럼 소비자위원장이 최근 서울 신라호텔에서 진행된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수상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트립닷컴 제공

| 한스경제=박종민 기자 | 트립닷컴이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6년 연속 자유여행서비스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글로벌 원스톱 여행 플랫폼 트립닷컴은 최근 서울 신라호텔에서 진행된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자유여행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업계 대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

올해로 22주년을 맞이한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즈로, 매년 소비자가 직접 한 해를 빛낸 브랜드를 선정한다. 올해는 17개 산업군, 3000여 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온라인 및 1대1 전화 설문(각 50% 비중)을 실시해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를 뽑았다. 조사에는 약 87만명의 소비자가 참여했다.

트립닷컴은 항공권, 호텔, 교통, 투어·티켓 예약까지 아우르는 원스톱 서비스를 기반으로 여행자가 원하는 일정을 손쉽게 설계할 수 있도록 돕는 여행자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홍종민 트립닷컴 한국 지사장은 "트립닷컴이 더욱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을 수 있게 된 것은 직접 나만의 여행을 계획하고 이를 실현시키는 여행자들이 많아지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며 "트립닷컴은 원스톱 통합 여행 플랫폼을 지향하는 만큼 앞으로도 여행자 중심의 다양한 서비스들을 통해 더욱 신뢰감 주는 브랜드로 보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박종민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