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스경제=이현령 기자 | 시몬스가 오는 9월 11일까지 ‘뷰티레스트 Ⅹ N32’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신세계백화점 하남점 1층 중앙광장에서 열린다. 뷰티레스트와 N32의 매트리스, 프레임, 베딩 등이 진열됐다.
우선 뷰티레스트 부스에서는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 젤몬, 지젤, 헨리 등이 있다. 시몬스 최상위 라인인 뷰티레스트 블랙의 모델 브리짓과 로렌도 마련됐다. 매트리스 사이즈는 슈퍼싱글(SS)부터 킹오브킹(KK)까지, 경도도 소프트 타입부터 하드 타입까지 다채롭게 준비됐다.
또 시몬스가 지난 4월 출시한 ‘뷰티레스트 센테니얼 에디션’은 물론 ‘바이아’, ‘에르크’, ‘로피Ⅱ’ 등 프레임도 전시한다. 부스 전면에는 시몬스 수면 연구 R&D센터에서 직접 사용하는 ‘롤링 테스트기’가 공개된다.
N32 부스에서는 지난 6월 출시된 ‘N32 모션베드’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안전 센서'와 '모션 스판 안전 가림천'이 장착됐으며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 전용 앱으로 작동 및 제어 가능하다. 앱을 통해 4가지 자동 모드,모션 저장 모드, 알람 설정을 할 수 있다. 제품 측면는 A-타입과 C-타입 두 가지 포트가 장착돼 전자기기도 충전할 수 있다.
또 프리미엄 펫 매트리스인 ‘N32 쪼꼬미’, ‘N32 폼 매트리스’ 등도 있다.
이 제품들은 아이슬란드의 유기농 해조류를 원료로 한 ‘아이슬란드 씨셀’과 식물성 소재 ‘린넨 자가드’ 등을 활용했다. 비건표준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도 획득했다.
시몬스는 이번 행사 기간 수면 키오스크로 수면 습관 및 패턴 등을 상담해준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현령 기자 box0916@sporbiz.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