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여객 요금 할인 및 특화 상품 개발
지역 관광 활성화 기대
지역 관광 활성화 기대
| 한스경제=이상은 기자 | 청송군이 군민들의 울릉도와 독도 여행을 활성화하기 위해 울릉크루즈와 손을 잡았다. 27일, 청송군은 울릉크루즈와 업무 협약(MOU)을 체결하고, 군민들에게 다양한 여행 지원 방안을 제공하기로 합의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울릉크루즈는 청송군민에게 울릉크루즈 및 독도크루즈 여객 요금을 최대 20%까지 할인해주고, 울릉도와 독도를 방문하는 군민들의 편의를 위한 서비스도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청송군과 협력하여 울릉도 연계 특화 관광 상품을 개발하고, 군민들을 위한 특별 할인 상품도 선보일 계획이다.
청송군은 울릉크루즈 홍보를 적극 지원하고, 군청 직원 교육 및 연수 과정에서도 울릉크루즈와 협력 체계를 강화할 방침이다. 이를 통해 양 기관은 실질적인 협력 기반을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이번 협약은 청송군과 울릉크루즈가 상호 협력 관계를 공고히 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며, "군민들이 울릉도와 독도 여행을 통해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고 지역 경제에도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청송군민들은 울릉도와 독도를 보다 편리하고 저렴하게 여행할 수 있게 되었으며, 이는 지역 관광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상은 기자 si4066852@gmail.com
이상은 기자
si4066852@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