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플랫폼 ‘NOL’에서 판매
| 한스경제=이현령 기자 | 스타필드가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모은 ‘엔터테인먼트 패스’를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스타필드는 오는 31일까지 여행·여가 플랫폼 ‘NOL’에서 이번 패키지를 단독으로 판매한다. 요일과 연령 구분 없이 점포별 대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2종 패키지를 최대 36% 할인 할인가에 제공한다.
대표 콘텐츠로는 워터파크와 찜질스파가 포함된 ‘아쿠아필드’, ‘스몹’, 프리미엄 키즈 테마파크 ‘챔피언더블랙벨트·챔피언1250X’ 등이 있다. 해당 콘텐츠 중 2종을 패키지로 구성했다. 예매 고객 중 선착순 1000명까지 결제 금액 10%를 추가로 할인해준다.
이번 패스는 구매 당일부터 오는 9월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이현령 기자 box0916@sporbiz.co.kr
이현령 기자
box0916@sporbiz.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