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시몬스의 멀티 브랜드 N32도 판매
시몬스 제공
시몬스 제공

| 한스경제=이현령 기자 |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패션 플랫폼 W컨셉에 신규 입점한다고 21일 밝혔다.

시몬스는 멀티 브랜드 N32도 W컨셉을 통해 제공한다.

이번 입점을 기념으로 시몬스와 W컨셉은 이날 오후 7시부터 론칭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시몬스 대표 상품인 '뷰티레스트 매트리스'와 'N32 레귤러 토퍼', 침구류, 협탁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라이브 상품 외에도 총 800여 종의 상품을 최대 49% 할인가에 판매한다.

시몬스에 따르면 뷰티레스트는 국내 제조·생산 최초로 포스코산 경강선에 ‘바나듐’ 소재를 사용해 기존 제품 대비 내구성을 향상했다. N32는 아이슬란드의 하이엔드 폼 매트리스로 N32 폼 매트리스, N32 스프링 매트리스, 펫 매트리스 ‘N32 쪼꼬미’ 등이 준비됐다.

이번 라이브 방송 중 제품 구매 시 증정 혜택도 제공한다. 시몬스 뷰티레스트 자스민 침대와 협탁으로 구성된 스마트팩을 구매하면 방수 커버∙침구 세트∙구스이불 등이 포함된 최대 166만 원 상당의 침구 세트를 제공한다.

또 판매가 기준으로 500만 원 이상 구매하면 85만 원 상당의 헝가리산 올시즌 구스듀벳을, 10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37만 원 상당의 헝가리산 올시즌 구스듀벳과 루밀라 침구 세트를 지급한다.

구매왕 5명도 추첨한다. 해당 당첨자는 26만 원 상당의 시몬스 소이화이버 이불솜을 받을 수 있다. 구매 인증자와 퀴즈 당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신황민 W컨셉 상품기획담당은 “슬리포노믹스가 새로운 웰니스 트렌드로 급부상함에 따라 수면 전문 브랜드인 시몬스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향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이는 등 카테고리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현령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